베어크리크 CC 포천 코스, 후기, 맛집 알아보자!
경기도 포천의 명문 골프장 베어크리크 CC는 국내 최고의 퍼블릭 골프장으로 그 명성이 높습니다. 오늘은 운악산의 아름다운 경치를 배경으로 멋진 코스를 갖추고 있는 베어크리크 CC 포천 가는 길, 코스 공략법, 요금, 예약, 후기 및 근처 맛집을 자세하게 알려드립니다. 베어크리크 CC 포천 가시기 전에 필요한 정보 확인하시고, 이번 라운딩에서는 라베 기록하시기 바랍니다!
베어크리크 CC 포천
베어크리크 CC 포천의 주소는 경기도 포천시 화현면 달인동로 35입니다. 외곽순환도로 강일 IC, 퇴계원 IC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베어크리크 CC 포천 코스
베어크리크 CC 포천은 베어코스 18홀과 크리크코스 18홀 총 36홀로 이뤄진 골프장입니다. 베어코스는 전체적으로 페어웨이가 넓고 전장이 길며, 조선잔디이고, 크리크코스는 양잔디로 모든 홀의 그린이 보이도록 설계되어 있으나, 난이도가 높아서 전략적 플레이가 요구되는 코스입니다. 각 코스별 공략법 알려드립니다.
베어코스 (Out 코스)
오늘은 제가 플레이한 베어코스 아웃코스의 좌그린 기준으로 공략법 설명드립니다. 베어코스 1번 홀은 파 4, 324미터로 살짝 우측으로 꺾인 내리막 파 4홀입니다. 좌우 모두 OB입니다. 정면 우측 벙커는 캐리로 170미터이면 넘기니 벙커를 넘기는 티샷으로 공략하는 것이 베스트입니다.
베어코스 2번 홀은 파 3, 144미터로 오르막이 심한 파 3홀입니다. 그린 주변을 벙커가 감싸고 있으며, 오르막 감안하여 한 클럽 길게 티샷 하세요.
베어코스 3번 홀은 파 4, 336미터로 좌 도그렉 파 4홀입니다. 좌우 모두 OB의 핸디캡 1번 홀로 가장 어려운 홀이니 집중을 요합니다. 티샷이 좌측으로 가면 그린이 아예 보이지 않아 세컨샷이 어려워지니, 페어웨이 우측을 공략하는 것이 핵심입니다.
베어코스 4번 홀은 파 5, 481미터로 S자 형태의 롱 홀입니다. 좌측 OB, 우측 해저드의 블라인드 홀입니다. 티샷은 좌측 벙커 (180 미터) 우측 끝을 넘기도록 공략하세요.
베어코스 5번 홀은 파 4, 336미터로 오르막 파 4홀입니다. 좌우 모두 OB입니다. 언덕 때문에 그린이 보이지 않으나 정면 중앙 라이트 방향으로 공략하시면 되는 무난한 홀입니다.
베어코스 6번 홀은 파 3, 149미터입니다. 좌측 벙커가 140미터인데 좌그린 사용 시 좌측 벙커에 많이 빠지니, 티샷은 한 클럽 길게 잡고 그린 중앙을 공략하세요.
베어코스 7번 홀은 파 4, 323미터의 우 도그렉 내리막 파 4홀입니다. 좌측 해저드, 우측 OB입니다. 블라인드 홀이며 좌측은 180미터이면 막창이니, 전방 라이트의 우측으로 공략하세요.
베어코스 8번 홀은 파 5, 468미터로 내리막의 짧은 파 5 홀입니다. 좌측 OB 우측 해저드입니다. OB 피해서 우측으로 티샷이 밀릴 경우 벙커와 나무 때문에 세컨샷의 시야가 안 좋으니, 티샷은 페어웨이 좌측 공략이 좋습니다. 드라이버만 잘 치면 투온이 가능한 서비스 홀이니 꼭 버디 잡으세요!
베어코스 9번 홀은 파 4, 303미터입니다. 거의 일직선 형태의 무난한 파 4홀입니다. 좌우 모두 OB이며, 티샷은 페어웨이 좌측으로 공략하는 것이 베스트입니다. 포대그린이니 세컨샷은 한 클럽 길게 공략하세요.
베어코스 (In 코스)
베어코스 후반 인코스의 공략법은 아래 리보플 TV의 5분 공략법을 참고하세요!
크리크코스
베어크리크 CC 포천의 크리크 코스는 대한민국 최고의 코스로 여러 번 선정된 명품코스입니다. 크리크 코스의 공략법은 아래 유추 레저의 동영상 참고하세요!
베어크리크 CC 포천 요금
베어크리크 CC 포천의 6월 현재 2부 기준 그린피는 주중 210,000원, 주말 280,000원입니다. 카트비는 100,000원, 캐디피는 150,000원입니다. 자세한 요금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베어크리크 CC 포천 예약
베어크리크 CC 포천의 예약은 홈페이지 및 앱에서 회원가입 후 가능하며, 사전예약은 매주 화요일 10시에 2주 후 일주일 분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예약은 매주 수요일 00시부터 상시 가능합니다. 베어크리크 예약은 아래 바로가기를 이용하세요.
베어크리크 CC 포천 후기
베어크리크 CC 포천은 명문 골프장답게 전체적인 코스레이아웃과 티박스, 페어웨이, 그린이 최고로 관리되어 있습니다. 그린스피드 2.8로 빠르고 그린의 언듈레이션이 있어서 공략이 쉽지 않았습니다만 전체적인 스코어는 괜찮은 라운딩을 하여 매우 기분이 좋았습니다. 좋은 골프장에 오면 스코어가 잘 나오는 건 왜일까요? ㅎ ㅎ 역시 좋은 골프장은 이유가 있는 듯합니다. 언제든지 다시 오고 싶은 베어크리크 CC 포천인데요, 집에서 거리만 가깝다면 참 좋겠는데 왜 이리 먼 곳에 있는지 그 점만이 아쉽네요.
베어크리크 CC 포천 맛집
베어크리크 CC에서 라운딩 후에는 맛집으로 유명한 초가집순두부보리밥에서 두부 보쌈과 보리밥을 먹었는데 참 맛있게 먹었습니다.
베어크리크 CC 포천 리뷰
오늘은 대한민국 최고의 퍼블릭 골프장에 이름을 올리는 베어크리크 CC 포천 가는 길, 코스, 요금, 예약, 후기 및 근처 맛집까지 자세하게 알려드렸습니다. 최고의 골프장에서 즐거운 라운딩 하시길 바라며, 싱글 골퍼가 되는 그날까지 파이팅 하세요!
함께 보면 좋은 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