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반발 드라이버 추천, 뱅 드라이버 가격, 리뷰
요즘 고반발 드라이버의 인기가 높습니다. 비거리는 남자들의 보이지 않는 자존심이기에 고반발 드라이버를 찾는 분들이 많은 데요, 오늘은 고반발 드라이버란 무엇인지, 고반발 드라이버계의 명품, 뱅 드라이버의 특징, 가격, 스펙을 알기 쉽게정리하고 리뷰해드립니다.
고반발 드라이버란?
고반발 드라이버란 말 그대로 공이 맞은 후 튕겨 나가는 반발력이 높아 비거리가 더 나가는 드라이버라는 뜻입니다. 고반발 드라이버를 설명하는데 빠지지 않는 개념이 반발계수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반발계수 용어설명을 참고하시기 바라며, 반발계수 0.83이 넘는 클럽은 고반발 드라이버로 분류됩니다.
고반발 드라이버 추천
고반발 드라이버는 잘 알려진 핑, 테일러 메이드와 같은 메이저 브랜드가 아니라 생소한 일본 브랜드가 많은데, 일반 드라이버보다 가볍고, 가격은 고가인 게 특징입니다. 메이저 브랜드의 고반발 드라이버로는 혼마 베레스 키와미 4 스타, 마루망 마제스티 로얄, 그리고 뱅 드라이버 등이 있는데, 이 중 가장 많은 선택을 받고 있는 고반발 드라이버는 뱅드라이버입니다.
뱅 드라이버의 종류 및 특징
초고반발 드라이버로 분류되는 뱅 드라이버는 2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뱅 드라이버 470 플러스와 뱅 드라이버 470인데요, 뱅 드라이버 470은 여성용 모델도 있습니다. 세계 최고의 초고반발 기술을 적용하여 33야드 (약 30미터) 비거리를 더 확보해 주는 것으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뱅 드라이버의 특징은 일반 드라이버 보다 무게가 가볍다는 점과, 아무래도 반발력이 좋은 얇은 페이스를 쓰다 보니 페이스면이 깨지는 경우가 종종 발생합니다. 따라서 무조건 정품을 구입하는 것이 서비스를 받을 수 있고, 돈 안 버린다는 점 유의하세요.
뱅 드라이버 470 플러스
뱅 드라이버 470 플러스는 현재까지 출시된 고반발 드라이버 중 세계최고의 반발계수 0.93이 적용된 드라이버로 일반 드라이버 대비 최대 33 야드 (약 30미터)까지 비거리가 증가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뱅 드라이버 470 플러스 스펙, 가격
뱅 드라이버 470 플러스는 높은 반발계수와 함께 탄도와 방향성을 최적화해 주는 피팅까지 포함하여 비거리를 증가시켜 주는데요. 구입 전 무조건 피팅을 받도록 되어있는 시스템입니다. 뱅골프 드라이버는 뱅골프 코리아에서 정가에 구매만 가능하며 가격은 2,500,000원입니다.
뱅 드라이버 470 플러스 샤프트 스펙
뱅 드라이버 470 플러스의 샤프트는 후지쿠라 Rombax 샤프트인데, 샤프트의 길이, 토크, 스윙웨이트를 최적화하여 본인에게 가장 맞는 스펙을 장착할 수 있습니다.
뱅 드라이버 470
뱅 드라이버 470은 뱅 고반발 드라이버의 주력 상품이자 뱅 골프에서 가장 판매가 많이 된 고반발 드라이버입니다. 일단 황금색 일색인 시니어 골퍼 채 중 여러 가지 색깔의 세련된 디자인과 검증된 비거리가 인기 비결입니다.
뱅 드라이버 470 스펙, 가격
뱅드라이버 470 은 반발계수가 0.925로, 470 플러스 0.930보다 0.05 적습니다. 비거리의 차이는 2야드이죠. 그러나, 가격은 1,700,000원으로 470 플러스의 2,500,000만 원에 비해 가성비가 좋다고 하겠습니다.
뱅 드라이버 470 샤프트 스펙
뱅드라이버 470 모델도 후지쿠라 샤프트이며, 샤프트를 최적화하여 장착해 줍니다.
뱅 드라이버 470 리뷰
저와 같이 운동하는 회장님들 중 이 채를 사용하는 분이 꽤 많습니다. 공통점은 모두 다 왕 싱글이라는 점인데요. 연세가 있으신 분들이 비거리까지 장착하니 아무래도 내기할 때 조금 불만인 동반자들이 있습니다. 이거 비공인 드라이버인데 반칙 아닌가? 하고 말이죠. 그러나, 아마추어 골프에서는 전혀 문제가 되지 않는 것을 알기에, 그냥 웃으면서 넘어갑니다. ^^
비거리, 관용성, 타구감 모두 대단한 클럽이니 추천합니다. 가격대도 있기에 상위 1% 클럽이라는 자부심까지 장착시켜 주는 클럽입니다. 오늘은 고반발 드라이버에 대해 정리해 보았습니다. 우리 모두 싱글골퍼가 되는 그날까지 파이팅입니다. 행복한 골프 생활 하세요!
함께 보면 좋은 글
댓글